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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I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CounMate International(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상담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요구되는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서비스"라 함은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상담 및 정신건강에 관한 교육에 관련된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의거하여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전체 고객을 말합니다. 단, 유료 정신건강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경우 이하 “상담신청자”로 명시합니다. ③"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단,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아이디(ID)는 계약 체결 후 서비스 개시를 위해 회사가 정하고 유료 회원에게 제공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④"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⑤"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상담, 코칭 및 제반 정신 건강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으나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①"회사"는 "유료 온라인 서비스" 및 개별 정신건강 서비스(offline)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유료서비스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유료서비스약관 등"이 우선되어 적용됩니다. ②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유료서비스약관 등" 및 관계법령 또는 판/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이용계약 체결) ①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단, 유료 정신건강 서비스의 경우 초기 화면의 “고객센터”에 명시된 상담절차에 따라 “상담신청자”가 서면 신청을 필하여야 하며 “회사”가 신청에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회사"는 "가입신청자/상담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19세 미만 아동/청소년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5.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③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⑤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승낙하여 신청절차 상에서 가입완료를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단, 유료 정신건강 서비스의 경우 “회사”가 승낙하여 아이디(ID)를 상담신청자에게 제공하는 시점으로 합니다. 제 6 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과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유료회원의 경우 “회사”에 변경사항을 알림으로서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②"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제 8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를 대신 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①"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불만 또는 피해구제요청을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시스템을 구비합니다. ④"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①"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타인의 정보도용 3."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제공 등) ①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온라인 상담/코칭 서비스: “상담신청자”는 매일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제공된 정보를 기초로 “회사”는 주 1회 정보 분석 및 결과내용을 제공하고 그와 함께 전문상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가 정하는 추가적인 혜택(무료 세미나 참석 등)이 주어집니다. 2. 오프라인 상담/코칭 서비스: “상담신청자”는 해당 회기에 정보를 제공하고 “회사”는 전문상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정신건강 및 심리상담에 관한 교육 및 세미나: “회사”의 주관 하에 실시하거나 또는 단체나 기관의 요청에 의해 제공될 수 있습니다. 4. 정신건강 및 심리상담에 관한 영어 상담/코칭 서비스: 다문화 가정 및 영어권 지역의 “상담신청자”를 위한 영어 상담/코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 기업 상담 및 코칭 서비스: 기업의 요청에 의해 “회사”는 상담 및 코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6. 19세 미만의 아동 및 청소년 상담 서비스의 경우 보호자의 동의하에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7.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 온라인 상담/코칭 서비스의 경우 한 달을 기준으로 전문상담계획 및 이용료 산정이 이루어지며 오프라인의 경우 해당 회기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오프라인의 경우 온라인의 추가적인 혜택은 모두 유료화 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변경) ①"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한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③"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②"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 15 조 ("게시물"의 관리) ①"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권리의 귀속) ①"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②"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7 조 (계약해제, 해지 등) ①"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약을 해제합니다. ②"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와 함께 "회원"의 모든 전산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단, 유료 상담신청자의 서면 신청서는 내규 규약에 의해 2년간 보존 후 폐기됩니다. 제 18 조 (이용제한 등) ①"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명의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③"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19 조 (책임제한) ①"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한 거래 등은 금지하며 이용을 제한할 수 있고 문제 발생 시 그에 따른 책임은 면제됩니다. ⑤"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단,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명확하지 아니한 경우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③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회원"의 경우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전항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①이 약관은 2014년 10월 2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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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I 개인정보 취급정책 CounMate International("회사" 또는 "CMI"라 함)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회사가 제공하는 상담/코칭 및 정신건강에 관한 제반 서비스 이용에 적용되며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개인정보 공유 및 제공 4.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8. 고지의 의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첫째,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 가입필수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E-Mail주소, - 상담신청필수항목 : 이름, 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E-Mail주소 등 개인 식별 및 상담을 위한 필수 개인정보. 만19세 미만 아동 및 청소년의 경우 법정대리인 정보(법정대리인의 이름, ID, 휴대폰 번호가 수집되며, 아동이 성년이 될 때까지 보관됩니다). 상담신청의 경우 ID와 비밀번호는 신청계약서 작성 후 CMI에 의해 발급.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이메일, 우편.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해당 서비스 계약에 따른 이행,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또는 안내장/상담결과분석 프로파일/상담료 청구서 등의 서신 발송, 본인인증, 등. 나.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제공, 개인식별, CMI 이용약관 위반 회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미치는 행위 및 서비스 부정이용 행위 제재,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19세 미만 아동 및 청소년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회원탈퇴 의사의 확인 다. 신규 서비스 개발 및 홍보를 위한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통계 빈도 분석을 통한 서비스 개선, 해당 서비스 외 추가적인 혜택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회원”이 사전에 동의 한 경우 (“회원”의 정의는 “이용약관” 참조) - 사회적 정신건강 개선을 위해 합의한 일부 정보를 연구목적을 위해 공개해도 좋다 동의한 경우. - 심리치료 연계 서비스를 위해 공개에 동의한 경우. 나.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회사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한국애착연구소: 서비스 개선을 위한 연구 및 상담 및 코칭 시스템 개발, 회원 탈퇴시 또는 위탁계약 해지시 위탁종료.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보존 이유를 위해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부정가입, 허위정보 진술 등의 비정상적 서비스 이용기록) 보존 항목 : 이름, ID, E-Mail 주소, 만14세 미만 회원의 경우 법정대리인 ID 보존 이유 : 부정 가입 및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 ‘부정이용기록’이란 부정 가입 및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게시물 등으로 인해 회사로부터 이용제한 등을 당한 기록입니다. - 상담지원서의 정보 보존 항목 : 지원서 서면 내용 보존 이유 : 추수상담회기 및 회원 서비스 관리 보존 기간 : 2년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9세 미만 청소년,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사의 개인정보의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하거나 가입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그러한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이용자 혹은 만 19세 미만 청소년,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계약해지)를 위해서는 “회사”로 연락하시어 가입 또는 계약 해지 의사를 전달하여 탈퇴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합니다 8.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9.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 공고일자 : 2014년 10월 2일 - 시행일자 : 2014년 10월 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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